2018 디아이콘 (dicon) Vol.3 세븐틴 민규

 

최근 '득템'한 물건이 있나요?

민규 저는 필름 카메라를 샀어요. 가을 풍경을 찍고 싶어서요.

 

자신 있는 요리, 그리고 본인만의 레시피?

민규 제가 가장 자신 있는 요리는, 13인분 라면.

 

가장 좋아하는 사람(혹은 위인)은 누군가요?

민규 아버지. 언제나 저를 격려해 주십니다. 힘들 때는 다독여 주시고 존경합니다. 그리고 사랑해요.

 

서로 생일 선물로 어떤 걸 챙겨 줬나요?

민규 명호가 시계를 사 줬어요. 저는 명호에게 가방을 선물했고요.

 

다시 태어나면 멤버 중 'OO'으로 태어나고 싶다?

민규 민규.^^ (내가 참 좋다)

 

 

V LIVE #1

YOUTUBE #1 #2 #3 #4

 

SCAN (cr: @crow_twinkle)

©